KBS2 ‘안녕하세요’
KBS2 ‘안녕하세요’
KBS2 ‘안녕하세요’

가수 김태우가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명품 보컬 특집에 출연한다.

22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에 남성 명품 보컬 4인방 가수 김태우, 김연우, 이세준, 케이윌이 출연을 결정해 주목을 끌고 있다.

앞선 녹화에는 출연자들이 시청자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내로라하는 명품 보컬들만 출연하는 만큼 특별한 오프닝 공연이 펼쳐져 고민상담에 앞서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 날 게스트들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멋진 캐럴 무대를 선사하였고 MC들은 산타와 루돌프로 변신, 썰매를 끌고 등장하여 방청객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줬다.

김태우는 최근 디지털 싱글 앨범 ‘둘이면’을 발매하며 따뜻한 겨울 감성을 담은 목소리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둘이면’은 김태우가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행복한 연말을 기다리는 이들을 위해 특별하게 준비한 노래다. 아름다운 선율에 김태우가 직접 가사를 입힌 작품으로 깊어가는 겨울에 사랑하는 이와 있으면 외롭지도 춥지도 않다는 가사를 담고 있다.

KBS2 ‘안녕하세요’는 22일 밤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제공. 소울샵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