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찬미
홍찬미

홍찬미가 이번에도 엇갈린 평가를 받았다. 하지만 희망을 봤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 5회에서는 2라운드 랭킹 오디션이 펼쳐졌다.

이날 무대에는 유희열의 와일드 카드로 2라운드에 진출한 홍찬미가 올라왔다.

팽팽한 기싸움은 이날도 반복됐다. “심사위원보다 본인이 만족하는 음악을 해라”라는 유희열의 조언을 듣고 무대에 오른 홍찬미는 자작곡 ‘나쁜 아이’를 불렀다.

이에 박진영은 “가사가 난해해서 무슨 이야기인지 모르겠다. 멜로디는 보편적으로 상업적으로 좋든지, 특이해서 새롭든지 해야하는데 상업성은 부족하고 음악적으로도 기발하지 않다”고 혹평했다.

하지만 양현석은 “단순한 저는 가사 이해할 수 있다. 다만 첫 번째 평가에서 지루하다고 했는데, 이번 자작곡은 그래도 변화가 있었던 것 같다”며 “‘잘하면?’이란 생각이 들었다”고 긍정적인 평을 내 놓았다.

유희열은 “‘K팝스타’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것 보다 더 중요한 의미가 있을 것 같다는 말을 했다”며 “저는 찬미씨가 좋다. 지나가는 멜로디에 속마음을 숨겨둔 것 같았다. 심야 라디오 프로그램 DJ를 했다. 같은 정서를 가진 사람들과 교감을 나눴다. 위로 받고 싶은 사람들이었다. 그 사람들에게 찬미씨는 혼자가 아니라는 말을 해줄 수 있는 사람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isa.co.kr
사진. ‘K팝스타4’ 방송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