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김민영
편집. 김민영
아이돌이 노래와 춤만 잘할 것이라 생각한다면, 오해다. 무대를 벗어나서도 이들의 끼와 재능은 절대 휘발되지 않는다. 한 컷의 포토제닉한 사진을 남기기 위한 과정 속에서도 자신들의 충만한 에너지를 마음껏 드러내는 것이다.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대중에게 끊임없이 말을 건네는 이들을 어찌 쉽게 지나칠 수 있을까. 이에 텐아시아는 2014년 한 해를 마감하며 텐아시아가 발행하는 매거진 ‘10+Star’(텐플러스스타)의 2014년도 표지를 장식한 47명의 아이돌 중 ‘포토제닉 TOP5’를 선정했다. ‘꽃미모’는 기본이요, 포즈와 연기력이 탁월했던 TOP5는 갓세븐 주니어, 방탄소년단 지민, 빅스 홍빈, B.A.P 영재, B1A4 진영이다. (*나열 순서는 가나다, 알파벳 순)

[어딜 봐도 곱디 고운, B.A.P 영재]

사진. 구혜정
사진. 구혜정
구혜정 : 영재는 이리 봐도 저리 봐도 고운 얼굴이다. 포즈를 취해도 안 취해도 얼굴이 잘생겨서 버릴 사진이 없다. 표정도 밝아서 촬영장 분위기를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소중하게 남겨진 맑은 미소년 느낌이 빛과 함께 사진으로 담기면 한 폭의 그림이 된다. 많은 이야기를 담을 수 있는 얼굴을 가진 영재와 오랜 시간을 두고 촬영해 보고 싶은 소망이 있다.
사진. 구혜정
사진. 구혜정
이정화 : 영재의 미모는 현실에서도 사진 속에서도 빛을 발한다. 그리고 그의 눈빛은 언제나 카메라 너머의 뭔가를 응시하는 느낌을 전한다. 작년, 올해 두 번의 만남 모두 아주 짧은 시간 동안 이뤄진 개인 촬영이었지만 그는 순간을 놓치지 않았다. 또한 얼굴 안의 근육을 과하게 운용하지 않고도 충분히 좋은 느낌을 전할 수 있다는 것을 언제나 증명한다. 촬영된 그의 컷은 버릴 것이 하나 없다.

2014 텐아시아 아이돌 포토제닉 TOP5① 갓세븐 주니어

2014 텐아시아 아이돌 포토제닉 TOP5② 방탄소년단 지민

2014 텐아시아 아이돌 포토제닉 TOP5③ 빅스 홍빈

2014 텐아시아 아이돌 포토제닉 TOP5⑤ B1A4 진영

글. 이정화 lee@tenasia.co.kr,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사진.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편집. 김민영 kimino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