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구하라
구하라

걸그룹 카라 구하라의 단독 리얼리티 ‘하라 온앤오프(ON&OFF)’의 반전매력 포스터 B컷이 공개됐다.

MBC 뮤직과 소속사 DSP미디어는 지난 18일 오후 6시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하라 온앤오프’의 포스터 B컷 사진들을 공개했다. 사진이 공개된 직후 해당 트위터 글은 높은 리트윗 수를 기록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구하라는 각선미를 시원하게 드러내는 호피무늬 드레스를 입고 도발적인 포즈를 하고 있는가 하면 과감한 컷팅의 블랙 시스루 드레스와 화려한 귀걸이를 착용한 채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구하라는 핑크색 파자마 룩을 하고 특유의 깜찍하고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으며 포스터에 실리지 않은 사진에서는 자신의 반려묘와 함께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며 섹시함과 귀여움을 넘나드는 매력을 과시했다.

구하라는 포스터 촬영 당시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해 활기찬 모습으로 오히려 스태프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아이디어를 직접 제시하는 등 열정을 보여 촬영장 분위기도 훈훈했다는 후문이다.

‘하라 온앤오프’는 MBC 뮤직에서 오는 29일 정오부터 전편 방송되며 ‘하라와 함께하는 특별상영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