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김새론 이창주
하이스쿨 김새론 이창주
KBS2 드라마 ‘하이스쿨: 러브 온’ 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9일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새론과 손을 잡은 채 편의점을 벗어나는 이창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창주는 사진 속 비 내리는 장면에 대해서 “처음 촬영해 보는 비 맞는 장면은 추운 날씨 속에 빗소리에 목소리가 잘 들리지 않고 정신이 없어서 더 집중하려고 노력했다” 며 “춥고 힘들었지만, 김새론 씨에게 연기에 대해 배운 점이 많았다” 고 소감을 밝혔다.

이창주는 ‘하이스쿨: 러브 온’에서 천사인 이슬비(김새론)의 선배천사 역을 맡았다. 이창주는 “저의 첫 드라마 연기였기 때문에 최종회를 앞둔 지금 감회가 새롭다”며, “인간이 아닌 천사라는 존재를 표현하기 위해 초반에는 대사 톤이나 행동에 대해 많이 고민했다” 라고 천사 연기에 대한 고충을 털어놨다.

이창주는 “회를 거듭할수록 천사라고 믿으며 연기할 수 있어 행복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하이스쿨: 러브 온’을 통해 경험하고 배운 것들을 잘 간직하겠다” 라며, “앞으로 더 나은 연기를 보여 드릴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최종회를 앞둔 소감을 밝혔다. 최종회 방송은 19일 오후 8시 55분.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핑크스푼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