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윤종신
월간윤종신
가수 윤종신이 ‘월간 윤종신’ 12월호 ‘지친 하루’의 티저 비디오를 공개했다.

윤종신은 지난 17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월간 윤종신 12월호 ‘지친 하루’ with 곽진언 김필… 티저 비디오입니다”는 글과 함께 티저 비디오를 공개했다.

30초 가량의 이 티저 영상 속에서 곽진언과 김필은 차분한 분위기의 술자리를 갖는다. 김필은 지친 듯한 표정으로 곽진언이 따라준 술을 마시고 있고 곽진언은 그런 김필의 눈치를 살피다가 휴대 전화를 들여다본다. 과연 이 술자리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궁금증을 일으킨다. 또한 티저 영상에서는 윤종신 특유의 발라드를 소화해내는 곽진언과 김필의 목소리도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윤종신은 ‘월간 윤종신’ 12월호의 참여진이 곽진언과 김필, 두 아티스트라는 것을 밝히며 앨범 커버를 공개한 바 있으며 직장인의 애환을 그린 콘셉트인 것로 추측되는 뮤직비디오의 스틸컷을 공개하기도 했다. 스틸컷 속 윤종신은 술자리가 끝나기도 전에 곯아떨어진 모습이어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냈다.

Mnet ‘슈퍼스타 K6’의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던 윤종신은 방영 내내 곽진언과 김필의 음악에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사랑을 드러내왔으며 곽진언과 김필 역시 방송을 통해 ‘월간 윤종신’의 팬임을 자처해왔다. 세 사람이 함께 음악 작업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에 이들이 함께한 ‘지친 하루’가 어떤 느낌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4 ‘월간 윤종신’ 12월호 ‘지친 하루’는 오는 20일 자정에 발매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미스틱89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