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무한도전’
‘무한도전’

MBC ‘무한도전’ 박명수 하하 정형돈은 유혹에 넘어갔다.

13일 방송된 ‘무한도전’에서는 서장훈이 유혹의 거인으로 등장해 멤버들을 속이는 역할을 했다.

하지만 정준하, 박명수 등 멤버들은 단호한 모습으로 술 유혹을 거절해 3주 연장 프로젝트로 가게 됐다. 이날 조력자가 된 정준하는 서장훈과 콤비 플레이를 펼치며 회피하려는 정형돈, 박명수를 술자리에 부르고 술을 마시게 했다.

이어 하하는 가게 일 때문에 계속해 거절했지만 정준하의 계속된 설득에 술자리에 오게 됐다. 하하는 술잔을 들고 망설였지만 결국 마시게 됐다.

유재석의 현장 검거에 하하는 “나 형한테 이르려 했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이어 하하는 서장훈에게 “농구계로 돌아가라”며 “정준하 서장훈 친하게 지내지 말라고”라며 분노를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정형돈, 박명수, 하하는 유혹에 넘어갔고 정준하만이 모범 멤버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 박명수는 “이런 것 말고 술 마시고 뭘 타는지 봐라”며 음주운전을 했던 멤버들을 연상케 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날 ‘무한도전’은 녹화 전날은 무조건 금주하기로 약속해왔던 멤버들이 실제로 촬영 전날 유혹들에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알아보는 ‘유혹의 거인’ 특집으로 꾸며졌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MBC ‘무한도전’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