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삼시세끼’
‘삼시세끼’

유기농 라이프 열풍을 이끌고 있는 tvN ‘삼시세끼’가 평균시청률 9%를 돌파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삼시세끼’ 9회는 평균 9.1%, 최고 10.5%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첫 방송 이후 9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8회 평균 8.2%, 최고 9.7%) 남녀 10대부터 50대까지 전 연령층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공감을 이끌었고 특히 메인 시청층인 남녀 20~49세 기준으로는 지상파를 포함해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

이날 방송에서는 ‘삼시세끼’ 촬영지인 정선에 겨울이 찾아온 가운데 게스트로 이승기와 김광규가 합류해 이서진과 옥택연의 시골 생활에 동참했다. 특히 게스트인 두 사람은 모두 오자마자 수수밭으로 내몰려 수수를 베게 돼 ‘수수 일꾼’으로 등극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승기는 도착한지 5분 만에 이서진과 옥택연에게 이끌려 수수를 벴으며 밤중에 도착한 김광규 역시 오자마자 손에 낫을 쥐고 야간 수수 베기를 하게 됐다.

이어 다음날 아침에는 네 사람이 모두 합세해 수수 베기에 나서 드넓은 수수밭 속 수수를 모두 베면서 그동안 ‘삼시세끼’의 가장 큰 노동 중 하나였던 ‘수수 지옥’에서 벗어나 홀가분해 했다.

이승기 김광규 이서진 옥택연 네 사람의 서로 다른 4색 캐릭터도 눈길을 끌었다. 요리를 배웠다는 이승기는 저녁으로 버섯무밥, 대구매운탕, 굴전 등 다양한 메뉴를 직접 맛있게 만들며 요리사로 나서는가 하면 “이렇게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있는 모습을 담는 예능은 처음”이라며 ‘삼시세끼’의 독특한 콘셉트에 어색해 하는 모습이 새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김광규는 “수수 베는 것이 그리웠다”며 지난 3회에 이어 누구보다 삼시세끼 마을을 사랑하는 모습이 따뜻함과 유쾌함을 자아냈다. 직접 염소 잭슨의 집을 마련해 주는 따뜻함을 보이던 이서진은 정선의 밝은 달 모습에 취한 이승기에게 “도시에 있는 게 좋은 것”이라고 하거나 “수수 베기는 나에게 아무런 의미가 없다”며 ‘투덜이’ 매력을 여지없이 뽐냈다. 돌아온 옥택연 역시 강아지 밍키, 염소 잭슨 등 동물들과 남다른 교감을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 말미에 공개된 다음 주 예고편에는 첫 회 게스트였던 배우 윤여정과 최화정이 재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이들이 이승기, 김광규, 이서진, 옥택연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밥상 앞에 둘러앉아 소박한 파티를 여는 모습은 훈훈함과 함께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자아냈다.

시골에서의 유쾌한 무공해 청정 웃음을 선사하며 사랑 받고 있는 ‘삼시세끼’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N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