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장우
배우 이장우
배우 이장우

‘장미빛 연인들’에 출연 중인 배우 이장우가 스태프들에게 운동화를 깜짝 선물했다.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서 힘든 상황에서도 꿋꿋한 싱글 대디로 살아가는 박차돌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이장우가 드라마 식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이장후는 추워진 겨울 날씨 때문에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운동화를 준비해 노고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극중 이장우는 딸 초롱이를 키우기 위해 취업을 포기하고 원래 꿈이었던 신발디자이너에 한발 다가가기 위해 장사를 시작했다. 극중 인물에 꼭 맞는 센스있는 신발 선물은 현장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드라마 제작사 관계자는 “이장우가 드라마에서 자신의 직업군과 관련 있는 운동화 선물에 현장 제작진들도 고마워하고 있다”며 “앞으로 가야할 길이 더 많이 남은 드라마인 만큼 모두가 더 힘을 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장우가 출연 중인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얼떨결에 부모가 된 철없는 대학생 박차돌의 고군분투 생존성장기와 그에 얽힌 세 가족의 파란만장 스토리를 그린 가족극으로 매주 토,일 오후 8시45분 MBC에서 방송된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제공. 디케이이앤엠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