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투더스카이
플라이투더스카이
플라이투더스카이가 거미와의 합동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반응을 전했다.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는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의 콘서트 ‘더 끌림(THE 끌림)’의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환희는 “KBS2 ‘불후의 명곡’에서 거미와 함께 듀엣을 한 적이 있다”며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더라. 그러면서 같이 노래하는 것 너무 좋다, 셋이 콘서트를 했으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그래서 거미와 콘서트를 하면 좋을 것 같다고 이야기를 했다. 매니저와 사무실이 이야기를 하게 돼 콘서트를 하게 됐다”고 합동 콘서트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거미 역시 “올해는 함께 활동을 오랫만에 해서 이 친구들도 함께 해도 어떨지 생각했다”며 “굉장히 자연스럽게 막힘없이 성사됐다”고 말했다.

이에 브라이언은 “팬 분들이 여자와 무대 서는 것을 질투하기도 하는데 팬 분들이 거미는 좋다고 하더라”며 “다른 여자가수와 했다면 싫어했을텐데 거미와 함께 한다 하실 때 좋아하셨다”고 거들었다.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는 14년 지기로 가요계 대표 절친이다. 콘서트에서는 환희, 브라이언, 거미의 명품 히트곡 퍼레이드는 물론 기존 곡의 재해석,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의 환상적인 하모니 등 ‘따로 또 같이’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플라이투더스카이와 거미의 ‘더 끌림’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 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구혜정 photonin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