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녀들 하이라이트
하녀들 하이라이트
JTBC 조선연애사극 ‘하녀들’의 강렬하고도 처절한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 됐다.

12일 방송될 ‘하녀들’ 명장면을 모아 미리 선보인 예고편은 보는 이들을 웃다가 울게 만드는 극강 몰입도를 전했다. 특히 신분이 하락해 주변 사람들과 강제 이별 당하는 정유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저미게 하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JTBC 만의 명품 사극이 탄생할 것을 예고했다.

더불어 “약속 했었지. 날 믿고 기다려”라며 사랑하는 여인 국인엽(정유미)을 어떻게든 지키려는 김은기(김동욱)와 “아씨도 노비입니다. 사람이 아니에요”라는 말로 국인엽을 나락으로 한번 더 떨어트리는 무명(오지호)의 상반된 모습은 앞으로 세 사람에게 벌어질 가혹한 운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저잣거리에 황소가 몰아치는 장면과 허응참댁의 화려한 생신잔치, 높은 절벽에서 폭포수에 뛰어드는 정유미의 모습 등 보기만 해도 입이 떡 벌어지는 대형 스케일은 보는 이들의 눈을 단박에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알록달록한 색감과 입체적인 구도가 돋보이는 영상미, 탄탄한 스토리는 첫 방송에 대한 설렘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는 상황.

‘하녀들’은 엇갈려 버린 신분과 피할 수 없는 운명에 맞서 거침없이 나아가는 청춘남녀들의 뜨거운 로맨스로 지금껏 본적 없는 새로운 트렌드 사극. 첫방송은 12일 오후 9시 45분.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 JTBC ‘하녀들’ 예고 영상 캡쳐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