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정준영


가수 정준영이 개그맨 김준호에 대한 첫 인상을 공개했다.

10일 KBS2 ‘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 멤버들은 서울 여의도 KBS 신관 웨딩홀에서 1주년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준영은 “형들과 함께 하는 것이 전혀 부담되지 않고 처음부터 행복했다”며 “다만 걱정이 있었다면 준호 형이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개그맨 중 가장 재미없다 생각했는데 막상 만나니 정말 웃긴 사람이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김준호에 대한 첫 인상을 드러냈다.

이에 김준호도 “나도 정준영이 노래 못하는 아이일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정준영은 최근 게임 부진에 대해 “여름부터 게임이 모두 망했다”며 “승부욕이 있는 성격인데 승부욕을 버리니 그런 것 같다. 그래도 마음 먹으면 모두 이길 수 있다. 겨울이 됐으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설명했다.

‘1박 2일’은 지난해 12월 기존 멤버 차태현, 김종민과 새 멤버 김주혁, 김준호, 데프콘, 정준영 등이 함께 하는 시즌3 체제로 탈바꿈했다. 이후 ‘1박 2일’은 11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다. ‘1박 2일’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K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