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이종석 윤균상
피노키오 이종석 윤균상
‘피노키오’ 이종석과 윤균상이 납골당에서 서로의 멱살을 잡은 격앙된 모습이 포착됐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측은 10일 9회 방송을 앞두고 ‘투명형제’ 최달포(본명 기하명, 이종석)와 기재명(윤균상)이 납골당에서 조우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달포는 재명과 마주 서 있는데 그의 애틋하고도 비장한 눈빛이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달포와 재명은 격앙된 표정으로 서로의 멱살을 잡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운명의 장난 속에서 서로 엇갈린 투명형제 달포와 재명이 납골당에서 멱살을 잡은 스틸은 아련하고 애틋한 분위기를 넘어서 먹먹함까지 느끼게 만든다.

무엇보다 달포는 흐트러짐 없는 눈빛으로 재명을 바라보며 어떤 얘기를 하고 있고, 이에 재명은 깜짝 놀란 듯 눈을 크게 뜨고 있어 과연 달포가 재명에게 무슨 말을 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8회에서 재명은 “다시는 내 근처에 얼씬도 하지마. 기자들은 다 끔찍하고 역겨우니까”라며 기자인 달포에게 분노를 쏟아냈고, 달포는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아무 말없이 눈물만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한 재명은 눈길 속에서 한 소년을 구하며 머리에 피를 흘리고 쓰러졌는데 그 이후 그에게 어떤 변화가 있었을지도 궁금증을 더한다.

나아가 달포와 재명이 함께 있는 장소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검은 양복을 차려 입은 달포의 모습과 재명의 뒤로 보이는 배경을 통해 이 곳이 납골당임을 짐작케 하는데, 과연 달포와 재명이 왜 이곳에서 만난 것인지도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피노키오’ 제작사 측은 “지난 8회 방송이 끝난 직후 투명형제 이종석과 윤균상의 엇갈린 운명의 재회에 안타까움을 드러낸 시청자 분들이 굉장히 많았다”면서 “이번 주 방송에서는 투명형제의 이야기가 전환점을 맞는 에피소드가 긴장감 넘치게 그려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9회는 10일 오후 10시 방송.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아이에이치큐(IHQ)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