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BS ‘비밀의 문’ 캡처
사진. SBS ‘비밀의 문’ 캡처
사진. SBS ‘비밀의 문’ 캡처

‘비밀의 문’ 박은빈이 아들을 지키기 위해 이제훈에게 눈물의 회유를 했다.

9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 (극본 윤선주, 연출 김형식)에는 이선(이제훈)에게 폐위를 권하는 혜경궁 홍씨(박은빈)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앞서 이선은 관서에 서재를 세운 것이 발각돼 역모죄를 뒤집어 쓰고 영조(한석규)로부터 폐위를 권유 받았다. 이선이 이에 응하지 않자 이번에는 아내 혜경궁 홍씨가 나서 이선을 회유했다.

혜경궁 홀씨는 이선에게 “국모의 자리, 군주의 아내가 될 생각은 지금 접었습니다”라며 “군주의 어머니가 되는 꿈만은 버리라 하지 마세요. 그렇게 하라 하시면 신첩은 다시는 저하를 용서치 않을 것입니다”라고 호소하며 이선이 스스로 물러나기를 간청했다.

한편 한석규, 이제훈, 김유정, 박은빈, 김창완, 최원영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친 SBS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은 9일 24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비밀의 문’ 후속으로는 다시는 오지 못할 이 세상을 건너가면서 인생과 작별하는 남자, 대검찰청 반부패부 수사지휘과장 박정환 검사의 생애 마지막 6개월 기록을 그린 드라마 ‘펀치’가 방송된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 SBS ‘비밀의 문’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