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환
이태환


이태환

MBC ‘오만과 편견’에서 꽃미남 수사관 강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태환의 배려 넘치는 매너 다리 모음이 눈길을 끌고 있다.

9일 소속사 판타지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스태프와 팬들을 위해 센스만점 매너 다리를 보여주고 있는 이태환의 모습을 모아모아, 얼굴만큼 마음도 훈훈한 서프라이즈의 이태환”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보 촬영장과 팬미팅 현장 등에서 자신의 큰 키를 낮추며 매너 다리를 보여주고 있는 이태환의 모습이 담겼다. 자신의 스타일을 체크해주는 스태프와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자세를 낮추는 것은 물론 팬미팅 현장에서도 팬을 배려하는 자세로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실제 188cm의 훤칠한 키를 자랑하는 이태환은 현장 어디에서나 스태프들을 향한 세심한 배려로 훈훈한 외모만큼이나 따뜻한 마음 씀씀이를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 또한 이태환은 자세를 낮춘 모습에도 불구하고 기럭지 미남다운 8등신 비율의 모델 포스를 뽐내며 여심까지 사로잡고 있다.

최근 첫 번째 싱글 ‘서프라이즈 첫 번째 싱글-프롬 마이 하트(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를 발매하며 연기뿐만 아니라 음반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태환은 현재 ‘오만과 편견’에서 꽃미남 수사관 강수 역을 맡아 보호 본능을 자극하는 애절한 내면 연기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판타지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