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힐러’ 유지태
KBS2 ‘힐러’ 유지태


KBS2 ‘힐러’ 유지태

배우 유지태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9일 나무엑터스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KBS2 ‘힐러’의 촬영장 스틸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지태는 대기 시간을 활용해 소품으로 준비된 책을 읽어보거나, 골똘히 생각을 하고 있어 인상적이다. 유지태는 가만히 앉아 있는 모습만으로도 우월한 몸의 비율과 외모로 훈훈한 매력을 발산한다. 드라마 촬영장을 화보로 만드는 스틸 사진에 여성 스태프들의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

유지태는 지난 8일 첫 방송 된 ‘힐러’에서 스타기자 김문호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안정된 연기력과 목소리 톤으로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극 중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휘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문호는 출중한 능력과 외모로 세간의 이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기자다. 정의를 위해 단호한 모습을 보이는 한편 비밀의 열쇠를 쥐고 인간적인 고뇌를 겪는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래시계’ 송지나 작가와 ‘제빵왕 김탁구’ 이정섭 감독의 호흡, 명품 배우들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 ‘힐러’는 첫 방송부터 빠른 전개와 탄탄한 캐릭터들로 호평을 받았다. 드라마 ‘힐러’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