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나드박, 수지
버나드박, 수지
버나드박, 수지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합동 콘서트 ‘JYP 네이션 2014 코리아 원 마이크(JYP NATION 2014 KOREA ONE MIC)’ 콘서트 실황앨범이 전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됐다.

지난 11월 5일 지니를 통해 독점 공개됐던 JYP NATION 실황 음반은 9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공연장에 참석할 기회를 놓쳤던 팬들에 생생한 현장의 감동을 전했다.

음원에서는 서울부터 시작해 홍콩, 도쿄를 거쳐 아시아 전역을 열광시킨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무대 중 서울 공연만의 감동을 담아냈다. 모든 JYP 아티스트들의 목소리를 통해 듣는 박진영의 히트곡인 ‘날 떠나지마’와 2PM의 ‘이 노래를 듣고 돌아와’는 물론 여태껏 보기 힘들었던 JYP 아티스트간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담겨져 있다.

특히 콘서트에서만 공개됐던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와 SBS ‘K팝스타3’ 우승자 버나드 박의 감미로운 듀엣 ‘대낮에 한 이별’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2AM 조권, 2PM 준케이(Jun. K), 15& 백예린이 함께한 준케이의 자작곡 ‘문득’ 콜라보레이션은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며 2PM 택연과 준호, 갓세븐(GOT7) JB와 Jr.가 함께한 ‘바운스(Bounce)’는 무대 위 두 그룹의 넘치는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특히 9일에는 CD로만 만나 볼 수 있던 준케이의 자작곡 2AM+2PM 원데이(ONEDAY)의 ‘노 굿바이즈(No Goodbyes Kor Ver.)’와 첫 선을 보인 2AM 슬옹과 2PM 택연의 미공개곡 ‘유 돈 노우(U Don’t Know)’의 정식 오리지널 버전도 함께 공개됐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