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독 말레이시아
탑독 말레이시아


남자 아이돌 그룹 탑독이 말레이시아에서 첫 단독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탑독이 지난 6일 말레이시아 팬들을 만나기 위해 출국 길에 올라 7일 쇼케이스 현장에서 1,000여 명의 팬들을 모으는 저력을 과시해 소속사 관계자는 물론 현지 매체 관계자들까지 놀라게 했다. 탑독은 이날 ‘말로해’, ‘들어와’, ‘아라리오’, ‘애니’ 등을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이며 팬들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현지 팬들의 열렬한 응원에 보답했다.

이에 스타덤엔터테인먼트는 “탑독의 첫 말레이시아 쇼케이스가 팬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진행할 수 있었으며 공항에서부터 많은 팬들이 몰려 환영을 받아 현지 팬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며 “많은 곳에서의 러브콜이 잇따라 이번 공연을 토대로 해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탑독은 1박 2일 동안 진행된 말레이시아에서의 빠듯한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매체 인터뷰까지 소화하며 말레이시아 팬들과 함께 하기 위한 노력을 보여줬다. 탑독은 말레이시아를 떠나며 SNS를 통해 “말레이시아 탑클들 다 데려가고 싶다”, “큰 사랑받고 가서 정말 감동받았어요! 앞으로 더 멋진 탑독이 되겠습니다” “말레이시아 탑클래스 고마워! 다음에 또 올게”라고 올리며 말레이시아 팬들과 헤어짐에 대한 아쉬움을 전했다.

탑독은 1주년 기념 앨범 ‘애니(Annie)’를 마치고 앞으로 있을 해외 팬들과의 만남을 준비 중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덤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