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문 박은빈 종영소감
비밀의 문 박은빈 종영소감
SBS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에서 혜경궁 홍씨를 연기한 박은빈이 아쉬움 가득한 종영 소감을 밝혔다.

정치적 야망을 품은 왕실 여인의 카리스마부터 위기에 처한 세자 이선(이제훈)을 구해내는 명석한 모습까지 보여준 그녀가 스태프들에게 따뜻한 커피로, 시청자들에게는 대본에 자필 편지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 것.

박은빈은 캐릭터가 지닌 정치적인 측면부터 영조(한석규)와의 밀리지 않는 신경전, 그리고 이선을 향한 애틋하면서도 복잡미묘한 감정선까지 모두 섬세히 표현하면서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

그런 그녀가 마지막 방송을 남겨두고 직접 감사를 표했다. 박은빈은 “‘혜경궁 홍씨’로 지낸 지난 대여섯 달 동안 훌륭하신 선배님, 선생님들이 옆에 계셔서 참 따뜻하고 든든했습니다. 또한 현장에서 너무 잘 챙겨주신 스태프 분들 덕에 정말 행복했습니다. 고맙습니다”라며 함께 호흡을 맞춘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녀는 “가장 큰 힘이 되었던, ‘혜경궁’을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응원해주시고 예뻐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올해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 복(福) 많이 받으세요”라며 깨알 같은 새해 인사도 잊지 않았다. 더불어 ‘혜경궁 홍씨’를 보내기 아쉬운 듯, 대본을 들고 우는 표정을 지어 보여 눈길을 사로잡기도.

이날 박은빈은 한복이 아닌 흰색 패딩과 니트 모자를 쓰고 커피 차 앞에서 해맑은 미소를 짓는 모습에서 그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으며. 추위 속에서 수고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커피 차와 다과를 깜짝 준비해 현장에 있던 이들을 감동케 했다. 특히 몇 개월 동안 동고동락한 스태프들을 한 명 한 명 챙기면서 마지막까지 따뜻한 마음을 나눠 촬영장을 훈훈하게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비밀의 문’마지막회 방송은 9일 오후 10시.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키이스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