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힐러’ 인물관계도
KBS2 ‘힐러’ 인물관계도
KBS2 ‘힐러’ 인물관계도

‘힐러’의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8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힐러’ 제작진이 주요 인물들의 관계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인물관계도를 공개했다.

공개된 인물관계도에는 지창욱(서정후), 박민영(채영신), 유지태(김문호)를 중심으로 작품 속 주요 배우들의 역할과 과거 인연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것은 과거 부모세대부터 시작된 인물들 간 얽히고 설킨 인연. 각각 ‘애정관계’, ‘가족관계’, ‘적대관계’, ‘조력관계’ 등 네 가지로 이뤄져 있는 캐릭터간의 관계들이 앞으로 극 안에서 어떠한 영향을 끼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힐러’ 관계자는 “과거 부모세대부터 시작된 등장인물들의 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지켜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라며 “캐릭터들의 관계에 따라 때로는 유쾌하고, 때로는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가 흥미롭게 펼쳐질 것이다”라고 전했다.

드라마 ‘힐러’는 정치나 사회 정의 같은 건 그저 재수 없는 단어라고 생각하며 살던 청춘들이 부모세대가 남겨놓은 세상과 맞짱 뜨는 통쾌하고 발칙한 액션 로맨스 드라마로 ‘내일도 칸타빌레’ 후속으로 8일 오후 방송된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김종학 프로덕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