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에이핑크


에이핑크

걸그룹 에이핑크가 12월 첫째 주 올킬에 대한 감사영상을 공개 했다.

7일 에이핑크 공식 유투브에는 SBS MTV ‘더쇼’와 SBS ‘인기가요’에서 1위 발표를 듣는 장면부터 시작, 에이핑크 멤버들이 직접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장면 등이 담겼다.

영상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1위를 자축하면서 “팬 여러분 덕분에 공중파 1위를 하게 되었습니다. ‘미스터츄’ 때부터 많은 사랑을 주신 팬 분들 그리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좋은 무대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1위 공약이 머였죠? 바로 콘서트! 이제 콘서트 준비하러 갈까요?”라고 덧붙였다.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차트에서도 1위와 상위권을 유지하면서 대세 걸그룹의 힘을 유감없이 보여 주고 있는 에이핑크는 12월 첫째 주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에서 모두 1위를 하며 4관왕에 올랐다. 이에 지난달 20일 핑크 러브(Pink LUV) 쇼케이스 때 삼촌팬 축가와 콘서트를 1위 공약으로 내세운 것을 지키기로 했다. 에이큐브 관계자는 “에이핑크 콘서트는 갑작스럽게 준비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쇼케이스에서 1위 공약으로 공개하고 나서 준비를 시작했다. 하지만 음원 강자들이 꾸준히 나오면서 1위를 못하면 어쩌나 하고 걱정이 많이 되었다. 이제는 걱정 없이 콘서트 준비에만 전념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콘서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이핑크는 음원을 공개하면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음원 강자로서의 면모도 보이고 있으며 ‘러브'(LUV), ‘노노노'(NoNoNo), ‘미스터츄'(Mr.Chu), ‘굿모닝 베이비'(Good Morning Baby)등 수많은 타이틀곡과 ‘부비부'(BuBiBu), ‘유유'(U you) 등 인기 많은 수록곡들이 있다. 청순 발랄함에 이어 성숙함까지 더하면서 국민 걸그룹에 한 발짝 다가가고 있으며, 콘서트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에이큐브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