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한 PD
유일한 PD
Mnet ‘노 머시’ 유일한 PD가 프로그램 방향에 대한 이야기를 밝혔다.

8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시티 파인홀에서 개최된 Mnet과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선보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 머시(NO. MERCY)’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유일한 PD는 ‘노 머시’가 다른 서바이벌 프로그램과 차이점을 묻는 질문에 “아무래도 차별화 포인트는 첫째로 순위의 가시화다”며 “수업을 받을 때도 이름 대신 번호를 불리게 된다. 번호로 불리며 일상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도 있고 바로바로 순위에 반영되기에 동기부여 요소로 사용했다. 최근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이 있고 콜라보레이션 한 것이 아티스트 선배들과 함께 음원까지 발표할 계획이 있다. 아무래도 스타쉽이라는 음원 강자의 회사다 보니 현재 음원 계획 녹음이 진행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음원이 나오면 제2의 ‘썸’이 탄생하지 않을까 싶다”고 생각을 밝혔다.

이어 유일한 PD는 “현재 열두명의 연습생이 있다. 저 친구들이 여러번의 데뷔 미션을 거치게 된다”며 “그 실력을 스페셜 멘토들이 그들의 실력을 판단한다. 실력이 없는 아이돌은 데뷔할 수 없다는 것이 입장이다. 아마도 실력이 없는 자들은 끝까지 데뷔하지 못할 것 같다. 현재 예상으로는 반 정도는 아마 탈락하게 되지 않을까 조심스런 추측을 해본다”고 프로그램 방향성을 공개했다.

‘노머시’는 씨스타, 케이윌, 정기고, 매드클라운, 보이프렌드, 주영 등 최고 아티스트를 보유한 레이블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신인 힙합 보이그룹의 최종 멤버를 가리기 위해 라이머, 산이, 기리보이, 천재노창 등 래퍼, 프로듀서들과 콜라보 미션을 선보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오는 10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며 총 10주 동안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