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케이윌
가수 케이윌이 소속사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케이윌은 8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시티 파인홀에서 개최된 Mnet과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선보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 머시(NO. MERCY)’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케이윌은 “회사에서 너무 막중한 임무를 이야기 하셔서 사장님이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으시니 네가 그 역할을 하라는 중압감을 맡기셔서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어깨가 무겁다”며 “준비된 아이들이라 생각하고 기대 해주실 것이라 믿는다. 심사위원 겸 진행자의 역할을 맡고 있다. 스타쉽의 수장 역할로 이 자리에 앉았다”고 소감을 말했다.

케이윌은 “음악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들과 함께 아이들이 음원으로 선 데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며 “효린, 소유, 정기고가 물론 참여하게 되고 산이, 매드크라운, 기리보이, 천재노창 등이 콜라보에 참여한다. 열심히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해주셔도 좋다”고 프로그램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노머시’는 씨스타, 케이윌, 정기고, 매드클라운, 보이프렌드, 주영 등 최고 아티스트를 보유한 레이블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신인 힙합 보이그룹의 최종 멤버를 가리기 위해 라이머, 산이, 기리보이, 천재노창 등 래퍼, 프로듀서들과 콜라보 미션을 선보이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오는 10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며 총 10주 동안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