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태양_안무영상
지디태양_안무영상
지디 태양(GD X TAEYANG)’의 싱글 ‘굿보이(GOOD BOY)’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8일 오후 2시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는 ‘굿보이’ 안무 연습 영상 공개를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가 게재돼 이목을 모았다. 흑백의 티저 이미지 속에는 지드래곤과 태양 그리고 댄서들이 서 있다. 지드래곤과 태양은 ‘GOOD BOY’ 라고 프린팅 된 티셔츠를 입고 시크한 포즈로 서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GOOD BOY DANCE PRACTICE VIDEO TONIGHT 2014.12.09 0AM’이라는 구체적인 공개 일자를 명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지디 태양은 앞서 지난 3일 홍콩에서 열린 엠넷 ‘MAMA’ 에서 ‘굿보이’ 무대를 최초 공개, 화려한 연출과 노련한 무대매너 그리고 완벽한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관객들을 열광케 한 바 있다. 또 지난 7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 LED와 핼리캠들을 활용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태양과 지드래곤은 14년지기 ‘절친’답게 강한 시너지를 발산하며 무대를 장악했고 특히 중독성 강한 안무로 눈길을 끌었다. 때문에 이번 안무 영상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도 높은 상황이다.

한편, 지디 태양의 ‘굿보이’는 음원 공개 이후 국내 음원 사이트 차트 ‘올킬’을 기록하고 해외 다수의 국가 아이튠스에서도 정상을 차지하며 음원 파워를 선보인 바 있다. 또 볼거리 많은 무대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