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_5815 copy
JUN_5815 copy
그룹 동방신기가 2년 만에 한국 콘서트 소감을 밝혔다.

동방신기는 7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스페셜 라이브 투어 ‘동방신기 스페셜 라이브 투어 티스토리(TVXQ! SPECIAL LIVE TOUR – T1ST0RY -)’를 진행했다. 이에 앞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동방신기는 2년 만에 하는 한국 콘서트 소감을 남겼다. 유노윤호는 “너무 설레고 콘서트 준비 중에 많은 일이 있어서 애착이 가는 콘서트 같다”고 말했다.

최강창민은 “특히 오늘은 데뷔한 지 4,000일이 되는 기념적인 날이라 그런지 좀 더 흥이 나고 힘이 난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동방신기는 10주년 콘서트를 맞이해 관전 포인트를 묻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유노윤호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뮤지컬과 같은 형식을 많이 보여드릴 것 같고 일본어 곡도 한국어로 개사해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것 같다”고 말했다. 최강창민 역시 “팬 여러분들이 좋아해주셨던 예전 노래부터 같이 부르는 따뜻한 섹션도 있고 TVXQ의 히스토리를 뜻하는 티스토리가 주제다”고 덧붙였다.

이번 공연은 동방신기의 데뷔 후 10년 간의 활동을 총 망라한 콘서트로 지난 10월 28일 진행된 예매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공연의 총 연출은 동방신기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SM 퍼포먼스 디렉터 심재원이 맡아 동방신기의 색깔과 개성이 극대화된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사함은 물론 동방신기의 히트곡을 새로운 안무로 재해석한 무대, 멤버들이 직접 선별한 기존 앨범 수록곡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새롭게 선보이는 무대, 무빙 스테이지를 활용해 팬들과 가깝게 만날 수 있는 무대 등 다채로운 매력을 펼쳤다.

동방신기는 서울 공연을 마친 후 오는 13일 대만 타이페이 아레나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