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untitled

이종석 박신혜의 ‘꿀스킨십’ 비하인드가 공개돼 화제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 측은 7일 이종석 박신혜의 달콤한 투샷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종석과 박신혜가 하얀 눈을 맞으며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지난 8회에 등장해 시청자들을 환호케 만들었던 두 사람의 키스신 비하인드로 극중보다 더욱 따뜻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이종석이 박신혜의 어깨에 기댄 듯한 모습으로 함께 모니터링을 하는가 하면,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박신혜의 머리카락을 만지며 장난을 치는 듯한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그런 두 사람의 다정다감한 모습에 어색함이 없어 보여 눈길을 끈다.

이는 스킨십을 앞둔 이종석 박신혜가 극의 달달한 분위기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촬영 전부터 감정을 유지하려 노력하고 있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에까지 설렘이 전달된 데에는 이유가 있음을 알려주고 있다. 동시에 이종석 박신혜의 연기 열정 또한 느끼게 해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렇듯 이종석과 박신혜는 촬영장 단짝으로서 서로 한마음 한 뜻으로 매 장면을 위해 미리 감정을 잡으며 준비하기도 하고, 서로에게 장난을 치며 어색함을 날리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또한 애교가 많은 두 사람에 의해 촬영장은 활기가 돌고 있다고 해 앞으로의 두 사람의 모습에 더욱 기대감을 자아낸다.

‘피노키오’ 제작사 측은 “이종석과 박신혜는 미리부터 서로 감정을 잡고 있어 스킨십 촬영에 들어가서도 어색함이 없다. 또한 두 사람은 촬영장 단짝으로서 평소에도 케미를 발산하며, 자연스레 우러나오는 애교로 촬영장에 웃음꽃이 피게 만들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이종석과 박신혜가 보여줄 로맨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피노키오’는 매주 수목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isa.co.kr
사진제공. 아이에이치큐(IHQ)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