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위너
그룹 위너(WINNER)가 의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위너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fficialYGWINNER)을 비롯해 YG 트위터, YG 페이스북 등을 통해 ‘WWIC 2015’라고 적힌 이미지를 공개했다. 특히 ‘2015’라는 숫자 때문에 내년에 위너의 새로운 활동을 예고하는 것인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위너는 지난해 YG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윈 : 후 이즈 넥스트(WIN : WHO IS NEXT)’에서 승리하고, 빅뱅의 일본 6대 돔투어 오프닝에 참여하는 등 경험을 쌓았다. 올해 8월 발표한 정규 1집 앨범의 타이틀곡 ‘공허해’로 신인임에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1위를 올킬한 것은 물론, 앨범 수록곡 전곡 줄세우기를 하는 등 화려하게 등장했다. 또 지난 3일 홍콩에서 개최된 엠넷의 연말 시상식 ‘2014 MAMA’에서는 신인상을 수상하며 올해를 가장 빛낸 신인으로 인정받았다.

이번에 공개된 위너의 ‘WWIC 2015’는 과연 위너의 새로운 앨범 발표를 예고하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이벤트를 암시하고 있는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