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전팔기 구해라’ 티저영상
‘칠전팔기 구해라’ 티저영상
‘칠전팔기 구해라’ 티저영상

케이블채널 Mnet이 선보이는 뮤직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가 내년 1월 9일로 편성을 확정했다. 더불어 상큼 발랄한 콘셉트의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Mnet이 지난 3일 공개한 ‘칠전팔기 구해라’의 새 티저 영상에는 걸그룹 소녀시대의 ‘힘내’ 노래에 맞춰 주요 출연자 6명 구해라(민효린), 강세종(곽시양), 강세찬(B1A4 진영), 헨리(헨리), 장군(박광선), 이우리(유성은)가 등장해 춤추고 노래하고, 악기를 연주하는 등 경쾌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배경음악인 소녀시대의 ‘힘내’는 이들이 입을 모아 직접 녹음한 것이라고.

뿐만 아니라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는 각 등장인물들의 캐릭터 소개가 함께해 시작을 앞두고 있는 ‘칠전팔기 구해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하는 일마다 지지리 운도 없는 ‘운수 불합격자’ 구해라를 시작으로, 카이스트 수재 ‘감정 불합격자’강세종, ‘연애 불합격자’ 강세찬 등 개성 만점 캐릭터가 소개됐다.

내년 1월 9일 첫 방송일을 확정한 ‘칠전팔기 구해라’는 ‘슈퍼스타K’ 신드롬을 만들어냈던 제작진이 ‘슈퍼스타K2’ 그 후의 이야기를 그려내는 뮤직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