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허경환
마마무 허경환
마마무 허경환

걸그룹 마마무가 개그맨 허경환과 함께 한 KBS2 ‘뮤직뱅크’ 인증샷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5일 오후 5시께 공식 트위터를 통해 “미남 개그맨 허경환 오빠와 깜짝 콜라보 무대!! 오늘 처음 뵙고 잠깐 맞춰봤는데.. 호흡이 척척!! 유쾌함이 가득한 오늘의 무대!! ‘뮤직뱅크’ 본방사수 해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마마무와 허경환이 나란히 서서 ‘피아노맨’의 포인트 댄스인 핑거싱크 포즈를 취하며 개성 있는 표정을 짓고 있다. 피아노맨으로 변신한 허경환은 마마무와 의외의 케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날 마마무와 허경환은 KBS2 ‘뮤직뱅크’ 한 무대에 올라 콜라보 무대를 가진다. 허경환은 마마무의 ‘피아노맨’의 주인공으로 출연해 젠틀하고 핸섬한 매력남으로 등장해 마마무와의 완벽한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피아노맨’은 작곡가 김도훈과 싱어송라이터 에스나가 함께 작업 한 곡으로 마마무만의 유쾌하고 재기발랄한 색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일렉트로닉 스윙 장르의 노래이다.

마마무와 허경환이 꾸미는 콜라보 무대는 5일 오후 6시 30분 ‘뮤직뱅크’를 통해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마마무 공식트위터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