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준 캐롤 발매
이예준 캐롤 발매
Mnet ‘보이스코리아2′ 우승자 이예준이 캐롤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5일 음악서비스 전문기업 원트리즈뮤직은 ‘보이스오브코리아 시즌2′ 우승자 이예준과 손잡고 캐롤 미니앨범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탈라인 데이(ALL I WANT FOR CRYSTALLINE DAY)’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5일 공개된 미니앨범에는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탈라인 데이’ 한국어 버전과 영어버전이 수록됐다. 이 앨범에는 이예준뿐만 아니라 국내 유명 세션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KBS2 ‘불후의 명곡’에서 비스트 멤버 양요섭의 편곡자로 활동한 실력파 프로듀서 스노우핑거가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캐롤은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지니, 몽키3 등의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감상 할 수 있다. 이예준 소속사인 해피트라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캐롤 앨범의 수익금 중 일부를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할 예정이다.

앨범을 제작한 원트리즈뮤직의 최정식 팀장은 “한국어 버전 출시 전 공개 된 영어 버전이 이미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등에서 매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면서 “이번 앨범은 매 시즌 발표한 캐롤 앨범 중에서도 곡과 보컬, 세션 모두 완성도가 매우 높아 거는 기대가 크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원트리즈뮤직은 해당 음원을 12월 한달 동안 매장음악서비스 라임덕을 통해 캐롤이 어울리는 전국 매장에 송출할 계획이다.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제공. 해피트라이브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