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사랑 유토
추사랑 유토
추사랑 유토

추사랑과 유토가 나란히 익스트림 스포츠에 도전했다.

오는 7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55회에서는 ‘함께 걸어 좋은 길’이 방송된다. 이 중 ‘슈퍼맨 공식커플’ 추사랑과 유토는 익스트림 데이트에 나선다.

이날 사랑이와 유토는 범상치 않은 커플 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랑이와 유토는 머리에는 헬멧, 양 팔 다리에 관절 보호대로 완벽한 익스트림 커플룩을 선보이며 데이트의 설렘을 온 몸으로 발산했다.

사랑이와 유토는 본격 데이트에서도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사랑이가 퀵보드를 타면 유토가 뒤따르고 유토가 썰매를 타면 사랑이가 뒤따르는 깜찍한 모습은 훈훈한 미소를 자아냈다. 나아가 사랑이와 유토는 추성훈이 “기차 타고 싶은 사람~”하고 묻자 동시에 손을 번쩍 들며 “네~”를 외치는 혼연일체의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찰떡궁합 사랑이와 유토는 롤러코스터 앞에서 위기를 맞았다.

유토가 롤러코스터를 타고 싶어하자 사랑이도 롤러코스터 타기에 도전했다. 사랑이는 “무섭지만 이제 세 살이니까 탈 수 있어!”라고 비장한 각오를 다지며 롤러코스터에 탑승했지만 각오는 오래 가지 않았다. 바로 유토의 짖궂은 장난이 시작된 것. 사랑이가 고사리 손으로 안전 바를 꼭 부여 잡으며 무서움을 달래자 유토는 “이거 완전 무섭다? 완전 무서워~”를 연발하며 겁주기에 나섰고 이에 비장했던 사랑이의 표정은 금방이라도 울듯한 표정으로 급변해 폭소를 자아냈다.

‘슈퍼맨’ 55회는 오는 7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