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 아티스트
DSP 아티스트


오종혁, 카라, 레인보우, 에이젝스 등 DSP미디어 소속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DSP미디어는 4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officialdspmedia)을 통해서 카라 박규리와 허영지, 레인보우 김재경, 그리고 오종혁과 레인보우 김지숙, 에이젝스 멤버들이 담소를 나누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평소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 DSP미디어 소속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인 흔치 않은 모습으로, 해당 사진은 DSP미디어의 겨울 프로젝트를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

DSP미디어는 지난해 12월 첫 패밀리 콘서트인 ‘DSP 페스티벌’을 개최해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데 이어 올해 12월에는 팬들을 위한 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다.

‘화이트 레터(White Letter)’로 명명된 이번 앨범은 DSP미디어의 첫 번째 시즌 앨범으로 오종혁, 카라, 레인보우, 에이젝스 등 DSP미디어 소속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입을 맞췄다. 여기에 지난 5월 방송된 ‘카라 프로젝트 : 더 비기닝’에 출연해 시청자에게 주목 받았던 DSP 걸스 중 소민과 채원도 참여해 눈길을 끈다.

이번 ‘화이트 레터’ 앨범은 12월 15일 발매 예정으로, 4일 부터 핫트랙스, 신나라, 인터파크, 알라딘, 예스24를 통해서 선주문을 받는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