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 2차 티저
‘펀치’ 2차 티저
‘펀치’ 2차 티저

SBS 새 월화드라마 ‘펀치’ 긴장감 넘치는 2차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15일 첫 방송하는 ‘펀치’가 주인공들의 관계와 전체적인 스토리라인이 담긴 새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김래원, 조재현, 김아중으로 이어진 주연 배우들의 치열하고 팽팽한 연기 전쟁이다. 얼마 남지 않은 인생의 끝자락에서 세상을 바꾸겠다 결심한 정환(김래원)과 남자들이 주도하는 힘의 세계에서도 물러섬이 없는 정의로운 여자 하경(김아중), 권력의 정점을 향해 거침없이 돌진하는 야심가 태준(조재현)까지, 세 주인공들이 내뿜는 강렬한 에너지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얼어붙게 했다.

그리고 윤지숙(최명길), 이호성(온주완), 최연진(서지혜), 조강재(박혁권), 정국현(김응수) 등 존재만으로도 작품에 무게감을 더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차례로 소개되며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세련된 연출,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연기까지 좋은 드라마의 삼박자를 갖춘 ‘펀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펀치’는 세상을 바로잡으려는 두 남녀가 거대세력을 상대로 벌이는 승부를 담아낼 작품으로 오는 1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S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