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데이_티저_스틸
브랜뉴데이_티저_스틸
버벌진트가 프로듀싱한 브랜뉴뮤직의 세 번째 프로젝트 패밀리 싱글 타이틀곡 ‘Brand New Day’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브랜뉴뮤직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공개된 ‘Brand New Day’의 티저 영상에서는 브랜뉴뮤직의 모든 소속 아티스트가 나오며, 올 한해 각종 공연들에서 많은 팬들의 호응과 아티스트의 공연 모습이 담겨져 있다. 영상 말미에는 앞서 공개된 브랜뉴뮤직의 단체 화보 촬영 장면이 나오면서 마무리가 된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측은 “브랜뉴뮤직 설립 이후 꾸준히 여러분들께 선보이고 있는 패밀리 싱글 프로젝트를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이번 ‘Brand New Day’ 또한 많은 기대를 가지고 계실텐데, 오늘 공개된 티저 영상으로 조금이나마 그 분위기를 느끼셨으면 한다. 5일 발매될 ‘Brand New Year Vol.3 - Brand New Day’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올 한해 브랜뉴뮤직의 소속 아티스트들이 많은 사랑을 받으며, 그에 따른 감사의 마음을 담은 브랜뉴뮤직의 3번째 패밀리 싱글 ‘Brand New Year Vol.3 - Brand New Day’는 오는 5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