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1 ‘당신만이 내사랑’ 한채아
KBS1 ‘당신만이 내사랑’ 한채아


KBS1 ‘당신만이 내사랑’ 한채아

배우 한채아가 깊어진 연기력으로 화제다.

지난 24일 첫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당신만이 내사랑’에서 한채아는 어린 시절 헤어진 생모를 그리워하는 방송국 PD 송도원으로 분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아 단숨에 화제가 됐다.

방송에서 한채아는 다가오는 사랑과, 헤어진 어머니, 그리고 아버지 사이에서 혼란스러운 모습을 때로는 사랑스럽게, 때로는 당차게 표현해, 상황에 따른 감정표현을 자유자재로 그려내었다. 특히 같이 출연하는 강남길, 김해숙, 김민교라는 연기파 배우들 사이에서 전혀 뒤지지 않는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채아는 최근 KBS2 ‘인간의 조건’으로 그간 가지고 있던 ‘세련된 건강미인’의 이미지와는 반대인 ‘국민 털털녀’란 칭호를 얻게 됐다. 그리고 이런 한채아의 모습을 그대로 이어서 보는 듯한 ‘당신만이 내사랑’의 송도원은 시청자들의 극 중 몰입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

‘히어로’, ‘각시탈’, ‘울랄라 부부’, ‘미래의선택’ 등 그간 다양한 작품에서 논란 없는 연기력을 보여준 한채아, 이번 작품에서는 노련미까지 더해져 더욱 깊어진 연기력을 선사하는 배우가 됐다. 이번 ‘당신만이 내사랑’으로 ‘국민배우’ 대열에 합류할 수 있을지에 대해 많은 네티즌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한채아가 출연하는 ‘당신만이 내사랑’은 매주 월~금 오후 8시 25분에 방송된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미스틱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