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
단체
‘힐링캠프’ MC들의 진지한 모습이 포착됐다.

SBS ‘힐링캠프’는 12월 1일 양현석 편을 시작으로 2주 동안 시청자와 함께 하는 특집으로 진행된다. 차세대 리더들과 이 시대 청년들의 진솔한 대화를 통해 소통의 메시지를 선보이는 것. ‘힐링캠프’의 의미있는 특집에 기대감이 실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SBS ‘힐링캠프’ 측은 최근 진행된 양현석 편 녹화현장에서 포착된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에는 무대 중앙에 있는 양현석, 양현석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있는 ‘힐링캠프’ 3MC 이경규, 성유리, 김제동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무대 한 켠에 마련된 의자에 앉아 양현석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있는 ‘힐링캠프’ 3MC의 진지한 눈빛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힐링캠프’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양현석은 녹화 내내 열정적으로 청년들과 대화를 이어갔다. 숨겨왔던 CEO의 면모를 보여주며 진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양현석의 이야기에 이경규, 김제동, 성유리 등 MC들 역시 거꾸로 질문을 하는 등 열정적으로 녹화에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양현석은 어떤 이야기를 했을까.

차세대 리더 양현석과 이 시대 청년들의 진솔한 대화는 12월 1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