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회 예고2
13회 예고2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 한선화가 버린 딸에 대한 미묘한 감정의 변화가 시작된다.

오는 29일 오후 8시45분 방송 예정인‘장미빛 연인들’(극본 김사경, 연출 윤재문, 제작 DK E&M) 13회에서는 한선화가 자신과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는 아이가 자신의 딸 초롱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 받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지난 12회 말미에 초롱이가 이장우에게 “아빠~~”라고 부르며 안기는 모습을 목격한 한선화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후 이장우가 초롱이와 함께 사라진 곳으로 ?아 간 한선화는 두 사람이 부녀 사이임을 확인한다. 한선화의 넋 나간 모습을 목격한 이장우는 당장 뛰어나와 “우리 초롱이 버리고 기억 속에서 지워버리고 싶다고 한 사람은 너다! 초롱이한테 넌 이미 죽은 사람이다”라고 소리지르며 다시는 초롱이 앞에 나타나지 말 것을 경고한다.

초롱이를 딸로 생각하지 않겠다고 다짐한 한선화는 이후 드라마 촬영장에서 초롱이와 마주쳐도 투명인간 보듯 스쳐 지나간다. 하지만 막상 촬영에 들어가 초롱이를 보는 순간 알 수 없는 눈물을 흘려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그 동안 이장우와 배 아파 낳은 딸 초롱이에 대한 기억을 지워 버렸다는 등 독한 말로 버텨오던 한선화가 자신에게 한 없이 다정한 딸의 모습에 감춰왔던 모성애를 드러내며 감정 변화를 예고했다.

얼떨결에 부모가 된 철없는 대학생 이장우의 고군분투 생존성장기와 그에 얽힌 세 가족의 파란만장 스토리를 그린 주말 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꾸준한 시청률 상승과 함께 지난 12회 방송에서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하며 MBC 주말드라마의 부활을 증명했다.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일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