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 미니콘서트 중인 규현
이화여대 미니콘서트 중인 규현
이화여대 미니콘서트 중인 규현

‘광화문에서’로 각종 음악차트를 휩쓸며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규현이 1위 공약을 지켰다.

규현은 ‘광화문에서’를 발표하며 취재진들과 만난 자리에서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1위를 한다면, 예고 없이 광화문을 방문해 쓸쓸해 보이는 분께 ‘광화문에서’를 직접 불러드리겠다는 공약을 한 바 있다.

‘광화문에서’는 공개되자마자 국내 및 해외에서도 각종 음원,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함은 물론 M.net ‘엠카운트다운’ 2주 연속 1위, KBS2 ‘뮤직뱅크’ 1위, MBC ‘쇼! 음악중심’ 1위, MBC 뮤직 ‘쇼! 챔피언’ 1위 등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도 무려 5개의 1위 트로피를 차지했고, 이에 규현은 감사하는 마음으로 공약을 실천했다.

지난 25일 공약 실천을 위해 예고 없이 광화문을 찾은 규현은 광화문 거리에서 만난 시민들에게 다가가 ‘광화문에서’를 라이브로 선사해 눈길을 모았으며, 규현을 거리에서 마주치자 놀라며 즐거워하는 시민들의 모습과 감미로운 라이브를 들려주는 규현의 모습 등이 담긴 영상이 28일 유튜브 SMTOWN 채널 (http://youtu.be/KisS05Vdf6Y)을 통해 공개됐다.

규현은 이번 솔로 앨범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음악 팬들에게 보답하기위해 서프라이즈 미니 콘서트도 준비, 28일 오후 1시 30분 이화여대, 오후 9시 30분 코엑스 아티움 앞에서 2회에 걸쳐 스페셜 공연을 펼쳤다.

이번 미니콘서트는 공연 시작 몇 시간 전에 장소를 깜짝 공개하고 비가 오는 ?은 날씨에 펼쳐진 야외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천 여명이 넘는 관객이 운집해 공연을 즐겼으며, 규현은 타이틀 곡 ‘광화문에서’를 비롯 ‘나의 생각, 너의 기억’, ‘깊은 밤을 날아서’, ‘사랑이 숨긴 말들’ 등 앨범 수록곡까지 총 6곡을 열창했다.

규현은 첫 미니앨범 타이틀 곡 ‘광화문에서’로 활발히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S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