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삼시세끼’ 방송 화면
tvN ‘삼시세끼’ 방송 화면
tvN ‘삼시세끼’ 방송 화면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1월 29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지우히메, 최지우가 올랐다.

# 최지우, 9살 연하남 손호준에 고백받고 “어우 야”

배우 손호준이 최지우에게 기습 고백을 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삼시세끼’에는 옥택연이 그룹 2PM 미국 공연으로 자리를 비운 사이 배우 손호준이 이서진을 찾아왔다. 뒤이어 배우 최지우까지 등장했다.

그런데 최지우와 손호준 사이 핑크빛 기운이 감돌기 시작했다.

손호준은 최지우의 나이를 듣고 “그렇게 안 보인다”며 “본 여자 중 제일 예쁘다”라고까지 말했다. 손호준의 기습 고백에 최지우는 “어우 야”를 연발하며 쑥스러워했다.

손호준은 제작진과 인터뷰를 통해서도 “여자 같고 보호해주고 싶은 모습이다”라며 호감을 표시했다.

TEN COMMENTS, 최지우 언니, 오랜만에 검색어 오르니 괜시리 반가워요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 tvN 방송화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