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본 -런닝 외국인
사본 -런닝 외국인
파비앙과, 크리스 존슨, 마크테일러, 브래드, 그렉 프리스터, 존, 제이크 등 7인의 대세 외국인들이 ‘복불복’ 이름표 떼기 혈투에 나선다.

오는 30일 방송될 SBS ‘런닝맨’ 223회분에서는 파비앙과, 크리스 존슨, 마크테일러, 브래드, 그렉 프리스터, 존, 제이크가 특별 게스트로 초대돼, ‘런닝맨’ 7인방과 승부를 펼친다. 예능 프로그램을 동분서주하고 있는 프랑스 국적의 파비앙, 버스커버스커의 드러머 미국인 브래드, 한국인 아내와 결혼한 후 전업주부와 방송일을 겸업하고 있는 크리스존슨, SBS ‘자기야’ ‘백년손님’에 출연, 미국에서 온 엘리트 사위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마크테일러, M.net ‘슈퍼스타K6’, JTBC ‘히든싱어’에서 얼굴을 알린 그렉프리스터, 신사의 나라 영국에서 온 깝과 흥의 청년으로 MBC ‘헬로이방인’에 출연 중인 제이크, MBC ‘헬로이방인’에서 독일에서 온 원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존 등이 이들의 정체다. 이들은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개리, 하하, 송지효, 이광수 등 샐러리맨으로 변신한 ‘런닝맨’ 멤버들과 회사 계약건을 두고 신경전을 펼치는 해외 바이어들로 등장한다.

‘런닝맨’ 멤버들은 ‘영어 울렁증’에도 해외 계약을 성사시키기 위해 바이어들로 분한 외국인 7인방과 밑도 끝도 없는 요절복통 회의를 이어가며 큰 웃음을 안겼다. 한국말을 잘하는 바이어들을 중심으로 ‘런닝맨’ 멤버들이 고성과 억지를 오가며 협상 체결을 요구했지만, 끝내 체결이 결렬되면서 최종 협상의 수단으로 ‘이름표 떼기’라는 극단의 조치를 취하게 된 것.

특히 이들 외국인 7인방은 사활을 건 치열한 이름표 떼기 미션을 수행하며 ‘런닝맨’ 7인방과 종횡무진 대혈전을 펼쳤다. ‘외국인 7인방’은 이름표 뒤에 체결을 알리는 결정패가 ‘런닝맨’ 멤버들은 결렬을 알리는 결정패가 붙어있어 체결 이름표를 많이 떼는 멤버가 최종 우승에 가까워지는 조건. 계약을 성사시켜야만 하는 ‘런닝맨’ 멤버들은 사력을 다해 이름표를 떼야만 했다. 전심전력으로 체결 이름표를 구하는 ‘런닝맨’ 멤버들과 종횡무진 결렬 이름표에 목숨 건 외국인 7인방의 고군분투 대격돌이 펼쳐진 셈이다.

더욱이 총 14명의 주자들은 모두 말끔한 정장 차림에도 불구하고 뛰고 넘어지며 계약을 성사시키기 위해, 혹은 체결을 막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열혈 투지를 드러냈다. 이들은 회의실 바닥에서 엉켜 붙어 뒹구르는가 하면, 건물 복도에서 서로 힘겨루기를 하며 부둥켜 끌어안는 등 그야말로 포복절도 몸싸움으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과연 치열한 접전 속에 펼쳐진 이름표 떼기의 승자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대세 외국인 7인방과 함께 한 이번 편은 기대 이상의 조화를 이뤄 더 특별하고 신나는 레이스였다”며 “국경을 초월한 ‘런닝맨’ 이름표 떼기 게임이 왜 ‘런닝맨’ 전매특허가 될 수밖에 없는지, 또 한번 확인할 수 있는 방송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방송은 오는 30일 오후 6시 10분.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