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씨스타
그룹 씨스타
그룹 씨스타

‘2014 Mnet 아시안 뮤직 어워즈(Asian Music Awards 이하 ‘2014 MAMA’)가 오는 12월 3일 홍콩 최대 규모의 공연장인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AWE / AsiaWorld-Expo)에서 펼쳐진다.

지난 10월 말 엑소(EXO), 지드래곤(GD), 태양이 ‘2014 MAMA’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CJ E&M은 ‘2014 MAMA’을 4일 앞두고, 무대를 빛낼 아티스트를 추가로 공개했다. 씨스타, 아이유, 인피니트 총 3팀의 아티스트가 주인공이다.

아이유
아이유
아이유

씨스타는 가요계 데뷔 이후 오랫동안 최정상 자리를 지키고 있는 걸그룹이다. 눈과 귀를 사로잡는 퍼포먼스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출시 즉시 음원차트 올킬 신화를 기록하고 있다. 올 한 해 서태지, 울랄라세션과의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선보이며 날로 진화하는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아티스트 아이유도 출연을 확정 지었다. 칼군무의 대명사로 전세계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피니트도 ‘2014 MAMA’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한편 ‘2014 MAMA’는 지난 10월 27일 오후 6시, 공식 홈페이지 ‘2014mama.com’에 후보를 공개하고 투표를 시작했다. 공개된 시상 부문은 가수별 5개 부문, 장르별 8개 부문, 특별상 2개 부문과 ‘UnionPay 올해의 가수’, ‘UnionPay 올해의 노래’ 등 총 17개 부문으로, 2014년을 뜨겁게 달궜던 아티스트와 오래도록 회자되고 있는 퍼포먼스를 총망라했다. 투표는 12월 3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