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하녀들’ 비하인드컷
JTBC ‘하녀들’ 비하인드컷


JTBC ‘하녀들’ 비하인드컷

‘하녀들’의 배우들이 빠져들 수밖에 없는 눈빛 세례로 눈호강을 톡톡히 시켜주고 있다.

오지호, 정유미, 김동욱 등 드라마 ‘하녀들’을 이끌어 갈 배우들의 다양한 아이컨택 컷이 공개 된 것. 특히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눈빛은 드라마 속에서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 속 배우들은 카메라를 보고 활짝 웃는 유쾌함, 브이를 짓는 깜찍함, 차분한 미소를 짓는 단아함 등 제각각의 표정으로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촬영 쉬는 시간을 틈 타 카메라에 포즈를 취하는 장난기 어린 모습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짐작케 하고 있다.

특히 추운 날씨에 야외 촬영이 진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하는 배우들로 인해 열정 넘치는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다는 후문. 이에 파이팅 넘치는 현장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고.

드라마 ‘하녀들’의 한 관계자는 “배우들 모두 서로 사기를 북돋으며 긍정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어 하루하루 수월하게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배우들과 스태프 모두 시청자 여러분들에게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하녀들’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트렌드 사극의 탄생을 예고, 신분과 계급의 운명에 맞서 거침없이 나아가는 청춘남녀들의 러브스토리를 담은 조선연애사극. 종합편성채널 JTBC 드라마 ‘하녀들’은 오는 12월 12일 금요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드라마하우스, 코너스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