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어
드림하이어


드림하이어

SM C&C 투어 익스프레스(www.tourexpress.com, 사장 송경애)가 대학생 SNS 홍보단 드림하이어 2기의 팸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팸투어는 투어익스프레스의 대학생 홍보단과 투어익스프레스 마케팅팀이 참여한 가운데 11월 8~9일 양일간 진행됐다.

팸투어 참가자들은 주문진 블루힐 리조트, 이사부크루즈, 주문진 일대 명소 등을 돌아보며 여행 콘텐츠에 대한 새로운 에너지를 다졌다.

특히 블루힐 리조트와 이사부 크루즈의 협찬으로 진행된 원활한 팸투어가 참가자들로부터 실속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에 관하여 투어익스프레스측은 “투어익스프레스의 대학생 홍보단인 드림하이어 2기가 이번 기회를 통해 한국의 아름다운 명소를 알리는 간접적인 홍보대사 역할을 했으며 더나아가 지자체와 협의하여 더 좋은 여행 프로그램을 기획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고 밝히며 새로운 가능성에 높은 의미를 부여했다.

투어 익스프레스 송경애 사장은 이번 팸투어에 관하여 “젊은 마케팅 팸투어를 통해 투어익스프레스의 마케팅 활성화와 온라인 홍보에 주력을 둘 것이다. 앞으로도 투어익스프레스 드림하이어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SM C&C 투어 익스프레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