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전’
‘썰전’


‘썰전’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1월 28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마크 콜먼이 올랐다.

#마크 콜먼, 마동석이 트레이닝했던 그는 누구?

배우 마동석이 과거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를 맡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마크 콜먼은 1964년 미국 출생으로 1996년 UFC 10 출전을 통해 종합격투기 무대에 데뷔한 프로레슬러 겸 이종격투기 선수다. 마크 콜먼은 대학 졸업과 동시에 전미 대학 챔피언 타이틀을 따냈다.

이후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에서 미국 레슬링 대표로 출전하기도 했고 올림픽 팀 선발전 3위와 세계 선수권 준우승 등의 이력을 가지고 있다. 또 프라이드 초대 GF 챔피언이기도 하다.

앞서 27일 종합편성채널 JTBC ‘썰전’에서는 마동석이 마크 콜먼의 개인 트레이너로 활동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TEN COMMENTS, 마동석 씨의 의외의 이력. 멋지네요!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썰전’ 방송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