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스틸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스틸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스틸

배우 송재호가 걸그룹 소녀시대 써니에게 굴욕(?)을 선사했다.

2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5회에서는 라디오에 출연해 갈고 닦은 솜씨를 뽐내는 송재호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앞서 송재호는 연예인 중 걸그룹 씨스타 효린을 가장 좋아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는데, 같은 그룹의 멤버인 소유를 몰라봐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소녀시대 써니에게 본의 아니게 굴욕을 선사하는 송재호의 모습이 그려져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라디오 부스에 들어간 송재호는 자신 앞에 등장한 DJ 써니를 전혀 알아보지 못했다. 이에 써니는 특유의 넉살로 “걸그룹 넘버원 소녀시대 아시죠?”라며 유도심문을 했지만, 송재호는 “소녀시대 누가 누군지 모른다”고 돌직구 발언을 해 써니를 당황케했다. 무엇보다 송재호는 써니 앞에서 효린이 좋은 이유를 하나하나 꼽았고 이후에도 실수를 연발하며 써니를 비롯한 모두를 정지 상태로 만들었다.

하지만 써니는 자신의 할 일을 하며 송재호 앞에서 너털웃음으로 응수했고, 이후 송재호는 “소녀시대.. 제가 큰 실수했죠”라며 사과를 하기에 이르러 결말에 궁금증을 더했다.

‘띠과외’는 김성령-성시경, 송재호-진지희, 정준하-김희철-지헤라 등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