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디태양
지디태양
지디태양

YG의 힙합 프로젝트 유닛 지디 태양(GD X TAEYANG)의 ‘굿보이(GOOD BOY)’ 스페셜 에디션이 오는 12월 12일 발매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굿보이’ 음원을 비롯해 ACCA, MR, INSTRUMENTAL 버전 음원을 함께 CD로 담아냈으며 뮤직비디오와 재킷 촬영 현장의 다양한 미공개 콘텐츠들로 채워진 포토북과 구매자만이 별도의 인증을 통해 감상할 수 있는 영상 인증카드, 데스크 패드 등을 함께 구성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굿보이’ 스페셜 에디션은 오는 25일 오전 11시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12월 12일 YG 이샵을 비롯한 전국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정식 발매된다.

‘굿보이’는 지드래곤과 The Fliptones, Freedo가 함께 공동 작곡, 지드래곤이 작사, 편곡한 노래로 중독적인 트랩비트와 지드래곤 특유의 감각적인 랩과 멜로디, 태양의 그루브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져 다른 트랩 뮤직들과 차별화를 이루며 사랑받고 있다.

내년 3월 개최예정인 제2회 유튜브 뮤직 어워드를 기념해 만들어진 뮤직비디오는 저스틴 팀버레이크, 니키 미나즈, 크리스 브라운 등 팝스타들과 작업해 온 세계적 뮤직비디오 감독 콜린틸리(Colin Tilley)가 연출을 맡았다. 화려한 카메라 워크와 감각적인 비주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고 공개 나흘만에 유튜브 조회수 5백만뷰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