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피노키오’ 방송 화면
SBS ‘피노키오’ 방송 화면
SBS ‘피노키오’ 방송 화면

배우 이종석이 신정근에 박신혜를 포기하겠다고 전했다.

20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에는 최달포(이종석)가 최인하(박신혜)에 기자가 되고 싶다고 밝힌 가운데 인하의 아버지 달평(신정근)은 달포에 인하를 포기하라고 일렀다.

최달포는 최인하에 “나 기자가 되고 싶어졌거든, 너처럼. 같이 기자가 되자. 인하야”라고 고백했고 인하는 이에 기뻐하며 “노트랑 책 빌려줄게. 스터디에서 내 노트 돈 주고 사겠다는 사람이 차고 넘친다”라며 미소를 띄었다.

인하의 아버지 달평은 옥상에서 이 모습을 보게 됐다. 달평은 최달포를 불러 “아까 옥상에서 너희를 봤다. 내 짐작이 맞다면 너는 인하를 마음에 품고 있는 것 같은데 내가 오해한거냐? 인하도 그러하냐?”라고 물었다.

최달포는 이에 “인하는 모릅니다. 나 혼자만 오래된 거다”라고 답했고 달평은 “인하는 내 눈에 넣어도 안 아픈 딸이다. 인하 짝으로 누가 와도 눈에 안 찰거다”라며 인하를 포기하길 바라는 마음을 내비쳤다.

최달포는 이에 “많이 부족한 거 압니다. 저는 근본도 모르는 고아이고 학벌도 부족합니다. 그래서 욕심같은 거 내 본 적 없습니다. 잘 정리할테니 걱정 말아주십시오”라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 SBS ‘피노키오’ 방송 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