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스 유럽투어
솔루션스 유럽투어
퓨쳐팝 밴드 솔루션스가 일본, 태국 등의 아시아 공연에 이어 프랑스와 벨기에 등을 오가며 유럽 투어에 나선다.

오는 12월 초 유럽투어에 나서는 솔루션스는 12월 5일 일렉트로닉 디제이 듀오인 ‘메이크 더 걸 댄스(Make The Girl Dance)’와 프랑스 파리에서 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에서는 록과 EDM이 결합된 댄서블한 사운드의 디제이 셋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 지난 사운드홀릭 페스티벌에서 디제이 셋 공연을 선보여 큰 환호를 받은 바 있다.

이틀 뒤인 7일에는 벨기에 리에주로 넘어가 솔루션스의 진면목을 보여줄 수 있는 4인조 밴드 셋으로 무대에 오른다. 총 10일 가량 유럽 투어에 나서는 솔루션스는 프랑스, 벨기에 외에도 추가적으로 유럽 곳곳을 누비며 투어를 진행한다. 유럽 공연의 추가일정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hesolutionsmusic) 계정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솔루션스는 이번 유럽 투어의 마지막 방점이자 팬들과 함께 달려온 2014년을 돌아보는 콘셉트의 연말 공연인 ‘2014km/h’를 오는 12월 24~25일 서울 서교동 KT&G 상상마당에서 개최한다. 올해 5월 2집 ‘무브먼츠’ 발매 후 본격적인 해외 활동을 시작했던 솔루션스는 해외 음악 페스티벌 ‘섬머 소닉(일본)’과 ‘멜로디 오브 라이프(태국)’에 참가하는 등 국내와 해외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솔루션스 관계자는 “SNS상에서 뿐만 아니라 콘서트 기획 플랫폼인 ‘마이 뮤직 테이스트’ 등을 통해 다른 나라의 팬들에게도 공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추가 공연을 의논 중에 있다. 특히 솔루션스의 음악적 성향은 국내를 넘어 해외 트렌드에도 뒤지지 않는다고 생각하기에 이번 유럽투어에 거는 기대감이 크다”고 밝혔다.

이번 유럽투어는 한국 콘텐츠 진흥원이 후원하는 ‘2014 젊은 뮤지션 글로벌 교류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프랑스 파리에서 합동 공연을 펼치는 ‘메이크 더 걸 댄스’와는 서로의 대표곡을 리믹스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해 내년 상반기 글로벌 릴리즈를 예정에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해피로봇레코드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