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이방인’
‘헬로! 이방인’
‘헬로! 이방인’

가을을 맞아 떠난 전주로 여행을 떠난 이방인들이 한국의 소리를 배우게 된 특별한 사연이 공개된다.

20일 방송되는 ‘헬로! 이방인’에서는 ‘제작진이 준비하지 않은 새로운 음식을 찾아라’라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전주 한옥마을 곳곳을 돌아다니던 이방인들이 우연히 들른 소리 문화관에서 판소리를 체험했다. 판소리를 처음 접한 이방인들은 호기심 가득 찬 모습으로 적극적으로 체험에 임했지만 어눌한 발음과 음 이탈의 연속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를 계기로 판소리에 대해 더욱 큰 관심이 생긴 멤버들은 판소리를 본격적으로 배우기 위해 전주 출신의 신진원 명창에게 판소리를 배우는 수업을 찾았다.

판소리 명창에게 판소리를 배우게 된 이방인들은 제각기 개성 있는 판소리를 열창하며 주변에 있는 사람들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강남은 안정적인 목소리와 열정적인 모습으로 이방인 멤버들뿐 만 아니라 명창까지 놀라게 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판소리를 자유롭게 개사하는 등 특유의 익살스러운 장난기로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방인들의 기상천외한 판소리 체험기는 20일 오후 11시 15분에 확인할 수 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