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장동민


장동민

케이블채널 tvN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에서 장동민과 김유현의 팽팽한 기 싸움이 전개된다.

19일 방송에서 치러질 메인 매치는 ‘투자와 기부’. 정해진 돈을 투자와 기부에 사용해 ‘대주주’ 표시를 획득하고 ‘수전노’ 표식을 피해야 하는 게임이다. 다른 플레이어들이 투자나 기부에 사용한 금액을 예상하는 것이 매우 중요해, 누가 어떻게 신뢰할 수 있는 연합을 구성해내는가가 승리의 해법이 될 전망이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선 이번 시즌에서 압도적인 장동민과 그의 그늘에 가려 프로 포커플레이어다운 승부사 기질을 많이 보여주지 못한 김유현의 날카로운 대결 구도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전망이다. 메인 매치 우승자가 누가 될 것인가를 비롯해 데스 매치를 누가 진출하게 될 것인가를 두고 두 사람 사이의 정보전과 신경전이 치열하게 전개될 전망.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선 장동민의 빈틈없는 작전을 날카롭게 파고드는 김유현의 치열한 수 싸움이 관전 포인트”라며 “두 사람의 책략 대결과 이를 둘러싼 플레이어들의 눈치 싸움이 팽팽한 긴장감을 만들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방송은 19일 오후 11시.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